WEAPONS WB

2018년 12월 3일 ‘MINIMONSTER’와 ‘Zuin’이 함께한 EP앨범 ‘Weaponize’가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릴리즈 되었다. 3곡으로 구성 된 EP앨범의 첫 이야기는 무기화의 ‘Weaponize’ 두번째 이야기는 적에게 파괴를 당하는 ‘Destroyer’ 세번째 이야기는 전쟁의 준비완료를 이야기 하는 ‘War Machine’으로 SF 전쟁영화 같은 하나의 멋진 스토리를 가졌다. 그 중 ‘MINIMONSTER’의 트랙 ‘Destroyer’에 대한 이야기를 확인해보도록 하자.

81131758_1543554626434_1_600x600

Q. ‘MINIMONSTER’는?
A. ‘Dubstep’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Bassmusic’ 범주안에서 다양한 장르들을 다루는 DJ/Producer다.

Q. ‘Destroyer’이란?
A. 2017년 후반에 저와 함께 ‘INVADERz’ 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Zuin’과 팀컬러에 맞는 주제를 선정하여 ‘무기화’라는 곡 ‘Weaponize’를 만들었다. 다른 발매가 많아 발매시기를 계획하던 중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나오는 타노스에 영감을 받아, 그에 맞는 파괴적인 강력한 캐릭터를 떠올리며 스토리 라인을 써낸 곡 ‘Destroyer’가 제작되었다. 추후에 이 둘을 하나로 스토리 라인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에 ‘Zuin’에게 EP의 스토리에서 전쟁의 준비를 알리는 곡을 추가로 부탁하여 ‘War Machine’을 포함한 EP ‘Weaponize’가 완성되었다. 특히 ‘Destroyer’는 덥스텝 장르의 파괴적인 사운드로 구성된 곡이다.

KakaoTalk_20181213_014121913

Q. ‘Destroyer’와 전/후 어울리는 트랙은?
A. 트랙의 스토리상 전/후 트랙으로 EP앨범 속 1번 트랙 ‘Weaponize’와 2번 트랙 ‘War Machine’을 추천한다.

Q. ‘MINIMONSTER’가 눈여겨 보는 국내 아티스트는?
A. 국내에서 눈여겨 보는 아티스트가 정말 많다만, Dubstep 장르를 다루는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싶다. 먼저 최근 EP발매 후 더 멋진 곡들을 작업하며, 앞으로의 계획 또한 탄탄하게 기획중인 ‘Zuin’과 리믹스 트랙들로 해외 아티스트들에게도 인정받아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앞으로 나올 신곡들도 기대받고 있는 엄청난 실력의 아티스트 ‘Blosso’, 단기간 내 빠른 실력향상을 보여주며, 안정적이고 탄탄한 구성력으로 폭발적인 기량을 선보일 듯한 ‘Newken’ 그리고 아직 발매 된 트랙은 적지만 편곡 부분에 있어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Monoarie’까지 이 4인을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추천하고 싶다.

Q. 추후 활동 계획은?
A. 올해 마지막 곡으로 12월 17일 ‘Zackhammer’ 컴필레이션으로 ‘Death Killer’가 발매되고, 내년 초 랩퍼와의 미니앨범 발매 및 개인 싱글과 더불어 EP앨범을 준비중이다. 특히 개인 프로젝트 외 다른 분야의 음악작업도 함께하다보니, 내년에는 Dubstep DJ와는 다른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게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 작은 페스티벌을 기획중이고, 대형 페스티벌은 섭외기간 전이라 확실히 말씀 드릴 수 없지만 확정되면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다.

Q. 마지막 한마디.
A.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멋진 곡들로 좋은소식을 전하도록 하겠다. 또 현재 활동중인 레이블 ‘INVADERz’의 행보에 큰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

MINIMONSTER – Destroyer

‘MINIMONSTER’ SNS Link
사운드클라우드 : https://soundcloud.com/minimonster_mm/
믹스클라우드 : https://www.facebook.com/Korea.MINIMONSTE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nimonster_m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orea.MINIMONSTER/
유투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ZAqkUjugXd4fOC5TDIzZQw?

‘Destroyer’ Download Link
주노다운로드 : https://bit.ly/2SFwtLO
비트포트 : https://bit.ly/2G6IR68
네이버 뮤직 : https://bit.ly/2SHGvvL
소리바다 : https://bit.ly/2Eeox01
멜론 : https://bit.ly/2UxK5ui
지니 : https://bit.ly/2Qp42Fc
벅스 : https://bit.ly/2zW7SeN
엠넷 : https://bit.ly/2RT8D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