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PONS WB

K-Pop부터 EDM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듀오 ‘Pilament’의 멤버이자, 기타리스트 출신의 DJ/Producer ‘Prion Heart’의 트랙 ‘You Know (Original Mix)’가 2019년 1월 22일 Au5, Said The Sky, MDRN이 활동하고 있는 레이블 ‘Simplify’를 통하여 해외 음원 사이트에 릴리즈 되었다. 2018년 11월 26일 릴리즈 된 그의 트랙 ‘Loco Loco (Original Mix)’는 약 1주일 사이에 ‘Beatport Hard Dance’차트 10위권에 진입하여 프로듀싱에 관한 놀라운 실력을 입증하기도 하였다. 밤하늘의 찬란한 오로라처럼 다양한 색을 가진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그에게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자.

CS3972212-02A-BIG

Q. ‘Prion Heart’는?
A. 헤비메탈, 재즈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주로 EDM 기반으로 해외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K-Pop, 힙합 등 프로듀싱에 대한 스펙트럼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실험적 요소를 접목하여 독특한 느낌을 가진 곡을 완성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Q. ‘You Know (Original Mix)’란?
A. 쌀쌀한 날씨에 움츠러드는 사람들 속에서 서로 속삭이듯 말하는 모습을 생각하며 만든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그 속에서 자신이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을 상대방도 알거란 의미로서 만들게 되었고, 특징으로 성별에 국한되어 있지 않고, 그저 하나의 사람이 부른듯한 보컬 음색의 미묘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

untitled

Q. ‘You Know (Original Mix)’과 전/후 어울리는 트랙은?
A. 2018년 2월 20일 발매한 정규앨범 ‘Rooftop 06’의 타이틀 곡 ‘My Eyes (Feat. DABIN)’과 2019년 1월 18일 발매된 ‘Say It Now’가 분위기와 잘 어울릴 것 같다.

Q. ‘Prion Heart’가 추천하는 국내 아티스트는?
A. 같은 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Bashment YC’이다. 그의 트랙 중 ‘Time To Shine’을 꼭 들어보길 바란다.

Q. 추후 활동 계획은?
A. 지속적인 트랙발매를 진행중이며, 항상 미발매곡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순서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은 주최 측과 지속적으로 컨택을 하고 있으나, 현재 정확한 일정은 미정인 상태이다.

Q. 마지막 한마디.
A.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의 음악시장이 더욱 커지길 바라며, 추구하고자 한 의미를 담은 나의 곡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감했으면 좋겠다.

Prion Heart – You Know (Original Mix)

‘Prion Heart’ SNS Link
사운드클라우드 : https://soundcloud.com/prionhear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h3art/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ionheartdj/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74Eol8btmfDkIiD1x-Dg

‘You Know (Original Mix)’ Download Link
주노다운로드 : https://bit.ly/2AXOChj
비트포트 : https://bit.ly/2S2j4ke
밴드캠프 : https://bit.ly/2FJWG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