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PONS WB

베이스 뮤직을 기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다재다능한 젊은 프로듀서 ‘Blosso’가 국내 첫 하드 댄스 페스티벌 ‘Hard Strike Music Festival’을 기념하여 강력한 사운드를 가진 트랙 ‘Hard Strike’를 2019년 4월 25일 국내음원사이트에 발매하였다. 그에게 하드 댄스만의 파워넘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트랙에 관한 이야기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81194978_1556158337678_1_600x600

Q. ‘Blosso’는?
A. 베이스 뮤직을 기반으로 멜로딕한 음악을 하는 DJ/Producer다. 주로 150bpm 이상의 음악이면 전부 다루는 편이다.

Q. ‘Hard Strike’란?
A. ‘BEPC’에서 주최하는 ‘Hard Strike Music Festival’을 기념하기 위한 트랙으로, 정통 유포릭은 아니지만 재밌게 나온 트랙이라고 생각한다.

Q. ‘유포릭’이란?
A. 강한 느낌을 주는 ‘하드스타일’이란 장르 중 멜로디에 집중하여 감미로움을 강조한 계열이다.

다운로드

Q. ‘Hard Strike’와 전/후 어울리는 트랙은?
A. 페스티벌에서는 ‘Wiwek & Mike Cervello – Namek (Dither Remix)’‘Yoji Biomehanika – Hardstyle Disco (Da Tweekaz x Sub Zero Project Remix)’사이에 넣었지만, 유포릭이 들어갈 자리라면 다 잘 어울릴거라고 생각한다.

Q. ‘Blosso’가 추천하는 국내 아티스트는?
A. 단연 하드스타일 계열에선 ‘Hourglaxx’를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드코어의 두 자존심 ‘Insoo’‘N.S.A.’의 음악도 많이 들어주길 바란다.

Q. 추후 활동 계획은?
A. 이제부터는 하드코어보다 베이스 뮤직에 집중하려고 한다. 한동안 하드 계열에 집중하느라 메인이였던 베이스 뮤직에 많이 소홀했던 것 같다. ‘Barong Family’에서 발매될 신곡도 기대바란다!

Q. 마지막 한마디.
A.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많은 멋진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한다.

BLOSSO – HARD STRIKE

‘Blosso’ SNS Link
사운드클라우드 : https://soundcloud.com/blossomusic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losso_music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690228233

‘Hard Strike’ Download Link
네이버 뮤직 : https://bit.ly/2DD3l2F
소리바다 : https://bit.ly/2PysWia
멜론 : https://bit.ly/2II26mT
지니 : https://bit.ly/2PxhWkO
벅스 : https://bit.ly/2GI9L2n
엠넷 : https://bit.ly/2vozmX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