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APONS WB

국내 레이블 ‘Kidswave Records’의 수장이자, DJ/Producer ‘Kran’의 오랜 음악 활동 중 첫 개인 싱글인 ‘Chained’가 2019년 2월 27일 국내 음원사이트에 릴리즈 되었다. ‘Kran’의 첫 싱글 ‘Chained’는 짧지 않은 기간동안 쌓아온 그의 음악적 성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그가 활동하던 크루 ‘Circuit Seoul’의 컴필레이션에 수록되었던 트랙 ‘Raw’가 리마스터되어 같이 수록되었다.

81164851_1551233738064_1_600x600

Q. ‘Kran’은?
A. 이태원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 DJ/Producer 이며,’Kidswave Records’라는 하우스/테크노 기반의 전자음악 레이블도 운영하고 있다.

Q. ‘Chained’란?
A. 짧지 않은 음악 활동 중 개인으로는 처음 정식 발매한 싱글이다. 그동안 쌓이고 묶여 있었던 감정들을 풀어낸 느낌의 트랙으로, 자주 듣고 플레이 하던 테크노와 일렉트로 비트가 잘 어우러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느낌을 전하고 싶엇다. 거기에 ‘Mostad.’의 피쳐링과 편곡으로 흥미와 재미를 주는 부분이 더해졌다.

KRAN profile

Q. ‘Chained (Feat. mostad)’와 전/후 어울리는 트랙은?
A. 아무래도 비슷한 톤으로 만들어진 싱글 ‘Chained’에 수록된 트랙 ‘Raw’가 전/후에도 잘 어울릴 것 같다. 그 외 한 곡을 더 추천하자면 ‘Djedjotronic’‘Avatars have no organs (Techno Mix)’를 이어서 틀면 재밌을 것 같다.

Q. ‘Kran’이 추천하는 국내 아티스트는?
A. 내 싱글 전/후로 음원을 릴리즈한 같은 레이블의 아티스트 ‘Yulsoo’‘Seiryun’을 추천하고 싶다. 또한 4월에 발매 예정인 ‘19theweird’라는 친구도 추천한다. 레이블 식구 외 추천하고 싶은 아티스트는 ‘JNS’다. 국내 레이블 ‘Honey Badger Records’를 예전부터 잘 운영해 왔고, 개인적인 음원 발매도 하고 있다. 특히 그의 트랙 ‘1hing’을 꼭 추천하고 싶다.

Q. 추후 활동 계획은?
A. 레이블은 파티나 이벤트보다 트랙을 발매하는 것이 1차적인 목표이기에, 열심히 작업하며 트랙을 지속적으로 발매하는 레이블을 만들고 싶다. 개인적인 계획도 열심히 작업하여 새로운 트랙을 만들어 내는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Q. 마지막 한마디.
A. 처음 내는 싱글에 생각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음악 생활과 함께 계속해서 좋은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Kran’과 ‘Kidswave Records’에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

‘Kran’ SNS Link
사운드클라우드 : https://www.soundcloud.com/kran_thekid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ran.thekid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kran.thekid

‘Chained’ Download Link
네이버 뮤직 : https://bit.ly/2FgF5n4
소리바다 : https://bit.ly/2uie9xZ
멜론 : https://bit.ly/2TlMwhL
지니 : https://bit.ly/2HOWgz7
벅스 : https://bit.ly/2YeMpZd
엠넷 : https://bit.ly/2TNE9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