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ar] DDJ-WEGO4-K

gear

최근, DJ 어플리케이션(WEDJ, DJAY, VJAY,TRAKTOR PRO 2) 보급이 많아 짐에 따라 많은 이들이 자신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고, 직접 믹싱을 즐기는 경우가 늘어났다. 이런 어플리케이션과 연결이 가능하고 디제잉/믹싱을 처음 접하는 유저에게 부담없는 컨트롤러 DDJ-WEGO4-K에 대해 알아보자.

[여러가지 디바이스와 접속해 부담없이DJ플레이가 가능]

DDJ-WEGO4-K는 PC/Mac 뿐 아니라 iPhone/iPad와 연결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디제잉 전문 소프트 웨어가 설치된 랩탑이 없더라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만 있어도 평소 가지고 있는 음악을 부담없이 믹싱 할 수 있다.

wego4

[스타일리쉬한 외관]

알루미늄 소재의 전면패널과 조그 휠 주변의 컬러풀한 불빛은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만들어 낸다. 또 1.8kg, 380mm*59mm*240mm(W*H*D)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운반하기 쉽고 휴대성도 갖추고 있다.

wego4_2

[폭넓은 어레인지를 가능하게 하는 다채로운 기능]

저가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같은 파이오니아 사의 고급 모델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HOT CUE’, ‘LOOP’, ‘SAMPLER’, ‘PAD FX’기능이 탑재되어 좀 더 창의적인 믹싱을 돕는다.

wego4_3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DDJ-WEGO4-K에 대한 많은 TUTORIAL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AHHuSi4iEU&list=PLk1VCXHnvPLAZbYhltS0-ZGC12pY-cVXW

【Included Software】
rekordbox dj/Virtual DJ LE

【Compatible Software】
WeDJ
djay 2 for iPad, djay 2 for iPhone
djay 2 for Android
vjay for iPad, vjay for iPhone
TRAKTOR PRO 2 (Setting file required)

【Software System Requirements】
OS (Windows): Windows 10/ 8.1/ 7 (latest service pack)
OS (MAC): Mac OS X 10.11, 10.10, 10.9 (Updated to the latest version)
CPU:Intel® processor Core™ i7, i5, i3
Intel® processor Core™ 2 Duo 2.0GHz or higher
Memory: 4 GB or more of RAM
Display Resolution: 1280 x 768 or higher